[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단장(丹粧)해 줄, 한국적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패키지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는 온 가족 모두가 애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실속형부터 제품별 특화된 기능에 맞춰 품목을 구성한 맞춤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로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의 미(美)를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해 고급스러움과 품격을 더했다. 한복 저고리와 치마의 색상대비를 모티브로 삼고, 천으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듯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도록 패키지가 디자인 되었으며, 이러한 패키지 컬러가 전통 한옥 문창살 패턴의 쇼핑백과 조화를 이루어 한국적 아름다움을 만들어낸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로 건강하고 풍성한 머릿결을 유지해주는 ‘려(呂)’, 바디의 보습 및 탄력을 케어해주는 ‘일리(一理)’, 한방 오랄 케어로 잇몸까지 관리해주는 ‘송염’ 등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브랜드의 인기 품목들로만 엄선되어 꾸려진 풍성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아모레퍼시픽 선물세트’로 올 추석 명절에는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종합선물세트, 실속 있는 가격에 알찬 구성...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丹粧) 2호 세트”
아모레퍼시픽은 실속 있는 가격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으로만 알차게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丹粧) 2호 세트’를 선보인다. 가격대가 합리적이면서도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부담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단장(丹粧)해 줄, 한국적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패키지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2호)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2호 세트는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흑운 뿌리볼륨 샴푸(400ml/1개) 및 린스(400ml/1개)와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一理)의 토탈에이지 클렌징 비누(80g/2개)로 구성되어 있다.

 

려 흑운 뿌리볼륨 라인은 발효초콩의 뿌리볼륨 강화를 통해 모발 뿌리부터 볼륨 있는 풍성한 모발로 연출해주는 한방 프리미엄 제품이다.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비누는 한방 스크럽 입자가 피부를 개운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한방 비누로 인삼, 콩, 동백, 녹차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환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2호 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13,900원대)


한방 성분이 온 가족을 건강하게 케어!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丹粧) 6호 세트
아모레퍼시픽은 추석을 맞아 헤어케어부터 피부, 오랄케어까지 한방 토탈 뷰티케어가 가능한 풍성한 구성의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丹粧) 6호 세트’도 선보인다. 헤어, 피부, 치아 건강에 좋은 귀한 한방성분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6호 세트는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의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지성용 샴푸(200ml/2개), 린스(200ml/1개) 및 흑운 뿌리볼륨 샴푸(200ml/1개), 린스(200ml/1개)와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一理)의 토탈에이지 클렌징 비누(80g/2개), 한방오랄케어브랜드 송염의 잇몸 오복 치약(90g/8개)으로 구성되어 있다.

 

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및 흑운 뿌리볼륨 라인은 노화 증상이 나타나거나 가늘어진 두피와 모발에 풍성함과 탄력을 주고,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비누는 부드럽고 풍성한 한방 거품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송염 잇몸 오복 치약은 상백피, 황금, 갈근, 인삼, 감초 등 잇몸 건강에 좋은 5가지 뿌리 약재 추출물을 함유, 조밀한 기포를 통해 한방성분을 잇몸 깊숙이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단장 6호 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29,900원대)

탈모방지 3-step 케어! 고품격 구성의 려 탈모방지 세트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고품격 프리미엄 한방 헤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려 탈모방지 세트는 탁월한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지닌 려 자양윤모 라인의 대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평소 탈모로 고민하거나 잦은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걱정이 있는 부모님이나 은사님께 드리기 좋은 최적의 선물이다.

 

진화한 ‘3세대 탈모방지’ 기술이 탈모를 유발하는 내부적 요인 및 스트레스 등 외부적 요인까지도 함께 케어해주며, 황금, 감초, 백자인의 모근 강화 성분 처방으로 모근부터 튼튼하게 가꿔준다.

 

특히,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 3단계 집중 케어를 통해 전문화된 탈모방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한방 세트다. 자양윤모 지성용 샴푸(400ml/1개), 자양윤모 민감성용 샴푸(400ml/2개), 자양윤모 컨디셔너(400ml/1개),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200ml/1개),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75ml/1개)로 구성되어 있다. 려 탈모방지 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 49,900원대)

두피 및 모발의 노화 증상을 케어해주는 려 토탈안티에이징 세트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두피 및 모발에 나타나는 여러 가지 헤어 고민을 덜어줄, 부모님을 위한 맞춤형 헤어 안티에이징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려 토탈안티에이징 세트는 려의 히트 상품인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라인과 자양윤모 라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탈모, 모근 약화, 모발 건조, 두피 트러블 등 두피와 모발에 나타나는 노화 징후들을 케어해준다.

 

진생보 라인은 인삼, 혈행기보단 성분을 함유해 모근을 튼튼하게 가꿔주고, 해송자유와 호마유가 모발을 윤기나게, 오매 성분이 두피 진정 작용을 해 헤어를 젊게 가꿔준다.

 

자양윤모 라인은 탈모방지 및 양모 전용 제품 라인으로, 진화한 탈모방지 기술이 탈모를 유발하는 내부적 요인 및 스트레스 등 외부적 요인까지도 함께 케어해준다.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지성용 샴푸(400ml/2개), 진생보 탄력 컬링 에센스(100ml/1개), 진생보 토탈안티에이징 팩(60ml/1개)와 함께 자양윤모 민감성용 샴푸(400ml/1개), 자양윤모 컨디셔너(400ml/1개)로 구성되어 있다. 려 토탈안티에이징 세트는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 39,900원대)

흑윤생기 라인으로 모발을 윤기나고 아름답게! 려 모발케어 세트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올 추석 한국의 아름다운 모발상 구현을 위해 탄생한 '흑윤생기'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려 모발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려 모발케어 세트는 극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해주고,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볼륨감을 주는 ‘모발 케어’에 특화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연령에 관계없이 선물하기에 좋다. 함

 

빛 극손상케어 라인과 흑운 뿌리볼륨 라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은 발효동백오일이 손상모를 집중케어해 부드럽고 윤기나는 모발로 연출해준다.

 

흑운 뿌리볼륨 라인은 발효초콩의 뿌리볼륨 강화를 통해 모발 뿌리부터 볼륨있는 풍성한 모발로 연출이 가능하다.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400ml/2개)와 흑운 뿌리볼륨 샴푸(400ml/1개, 200ml/1개), 흑운 뿌리볼륨 린스(400ml/1개),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비누(80g/1개)로 실속 있게 구성되었다. 려 모발케어 세트는 사전 예약 후 구입 시 기존 소비자가의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려 모발케어 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 29,900원대)

바디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일리(一理) 바디케어 세트
한방탄력케어 브랜드 일리(一理)는 추석을 맞아, 피부를 매끄럽게 단장(丹粧)할 수 있는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워시세트’를 선보인다. 젊고 건강한 피부, 흐트러짐 없는 바디라인을 가꾸기에 좋은 일리의 대표품목 ‘토탈에이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되어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일리 바디케어 세트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촘촘하게 가꿔주는 일리 토탈에이지 라인의 대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바디 피부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인삼, 콩, 녹차, 동백오일의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은 물론 탄력과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천

 

연 오일을 10% 이상 함유한 고보습 워시인 토탈에이지 바디워시 정품(400ml/1개)과 샘플(100ml/1개), 그리고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보다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는 토탈에이지 바디로션(350ml/1개)이 실속 있게 구성되어 있다.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은 일명 ‘전지현 바디로션’이라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일리 바디케어 세트는 전국 대형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 21,900원대)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