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새롬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http://www.etude.co.kr)가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에뛰드하우스 ‘뷰티즌 14기’를 모집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화장품을 사랑하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재학중인 내·외국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14기에는 약 40여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과 뷰티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제안, 참여하는 ‘뷰티 트렌드 리더팀’, 뷰티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메이크업과 에뛰드하우스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한국의 뷰티 문화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이 있다.

에뛰드하우스(http://www.etude.co.kr)가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에뛰드하우스 ‘뷰티즌 14기’를 모집한다.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클래스와 학교로 찾아가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인 뷰티 도시락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게 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우수 인재에게는 해외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체험 인턴 및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적극적 채용 연계 특전이 부여된다.

지원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홈페이지(http://www.etude.co.kr)에서 회원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합격자는 9월 2일 발표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화장품을 좋아하고 관련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생생한 화장품 업계 실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매년 뷰티즌을 모집하고 있다”며 “화장품과 마케팅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 분들이 뷰티즌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고, K-Beauty의 선도주자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미래 대한민국 뷰티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eesaerom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