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이새롬기자=㈜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은 려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해 려 브랜드 및 제품 정보는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 및 려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과 특별한 구성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 소식 등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려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김성령의 다양한 표정과 헤어 스타일, 재미있는 메시지가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공개된 이모티콘은 김성령 특유의 밝고 유쾌한 표정부터 귀엽고 익살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아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려와 플러스친구가 된 선착순 30만명에게 무료 제공된다.

또한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금요일에는 뷰티 멘토 김성령과 함께하는 ‘뷰티풀 에이징 카톡쇼’를 진행해 그녀만의 아름다움의 노하우를 거침없이 전수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매주 여성들이 공감할만한 다채로운 주제로 카톡쇼가 진행되며, 오는 29일 금요일에는 ‘나와 사랑에 빠지기 위한 일탈,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전한다. 김성령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 비법을 담은 영상도 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J Mall과 함께하는 ‘뷰티풀 에이징 키트’ 기획전이 8월 19일부터 선착순 1,000세트 한정으로 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진행된다. 려의 베스트셀러인 자양윤모 샴푸 및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미니 볼륨 고데기를 1만9천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려 브랜드매니저 박유현 팀장은 “최근 가장 활발하게 사용되는 모바일 채널 중 하나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실시간으로 브랜드 관련 유용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뷰티 관련 소식을 전하며 고객과 적극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주)아모레퍼시픽>

 

한편, 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오픈과 함께 공식 블로그 채널을 오픈해, 브랜드 스토리 및 철학, 제품 라인별 상세 소개, 최신 브랜드 이슈 등의 다양한 정보를 깊이 있게 전하며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leesaerom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