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새롬기자= 민족 고유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 친지 및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피부관리가 필요한 가을의 문턱인 추석, 아름다움과 피부 건강까지 담은 화장품 세트를 선물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www.lirikos.co.kr)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마린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 해 상반기 가장 사랑 받았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수분, 안티에이징, 탄력 등 받는 분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더욱 풍성하게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www.lirikos.co.kr)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마린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건조한 여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마린 하이드로 2종 세트(8만5천원 대)와 손상되고 지친피부를 토탈 재생 케어해주는 마린 리쥬브네이팅 퍼먼트 세럼 스페셜 에디션(25만원 대), 강력한 보호막으로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해주는 마린 리쥬브네이팅 퍼먼트 크림 스페셜 에디션(28만원 대) 등 여성을 위한 세트에 남성 피부에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옴므 마린 미라클 2종 세트(10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제안한다.

아름다움을 담아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리리코스 추석맞이 감사 선물 세트는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전문 뷰레이터, 온라인 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eesaerom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