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매년 베이비페어의 공식협찬사로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BORYUNG MVG LOUNG’라는 컨셉으로 관람객 모두를 최우수고객을 뜻하는 MVG(Most Valuable Guest)로 모시고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에 대한 전문적 지식과 제품소개, 맞춤형 카운셀링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닥터아토(Dr.ato), 더 퓨어(The pure), 비앤비(B&B) 등 스킨케어와 생활용품브랜드를 비롯해 유아식품브랜드 ONO2 베이비오, 프리미엄 멀티샵 비비하우스(BBH) 등이 모두 참여하며, 다양한 브랜드들의 베스트제품을 비롯해 출시예정인 신제품에 대한 체험과 개인 육아형태 및 생활패턴에 맞는 1:1 맞춤 카운셀링이 진행된다.

특히 스킨케어 전시장은 피부실험실과 같이 꾸며져, 올바른 피부케어 및 알러지케어 방법과 영유아 피부에 대한 특징 및 차이점 등 피부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또한 피부 타입별 맞춤제안을 통해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해 전시회 모습) <사진제공=보령메디앙스>


이와 함께 아이 마사지법에 대한 개인별 지도도 상시 진행되며, 콧물전용과 얼굴&눈가티슈 등 부위에 따른 기능성 물티슈의 필요성과 필수 출산 및 육아용품들에 대한 제안 등 관람객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정보와 서비스들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 밖에도 전시회장안에 아이맘 라운지를 구성해, 아이맘 회원 및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들에게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음료과 쿠키 등 간단한 간식거리를 제공하고 피셔프라이스 기저귀를 무상으로 제공해 관람객들의 편안한 기저귀교환을 도울 방침이다.

이벤트로는 닥터아토 357 공잡기 이벤트, 더 퓨어와 함께하는 카스를, 기능성 물티슈 공굴리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시간대별로 진행된다.

그 중 닥터아토 357 이벤트는 빅 에어볼 안에 숫자가 적힌 공 중 3 또는 5, 7이 적힌 공을 잡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를 통해 357 피부타입별 제품 컨셉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기능성 물티슈 공굴리기 이벤트는 굴린 공에 써져 있는 제품과 도착점에 있는 제품이 일치하면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원하는 물티슈를 받을 수 있게끔 해 아슬아슬한 재미 또한 더한다.

이 밖에도 ONO2 베이비오는 제품 시식 및 퀴즈 이벤트를, 비앤비는 제품 특장점 퀴즈 이벤트를 피셔프라이스는 촉감으로 기저귀 알아맞추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비비하우스 역시 하루 두번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완구 브랜드 유키두를 비롯해 이아이, 브이텍은 제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장난감 세정제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유키두 딸랑이를 증정한다.

또한 스킵합은 런치백 또는 캐리어 구매 고객에게 빨때컵을, 10만원 구매 이상 고객에게는 스킵합 턱받이를 제공, 베아바의 베이비 쿡 솔로는 30%로 할인과 함께 식기세트 또는 베아바 레귤러컵을 제공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 그리고 다양한 체험기회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특히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최우수고객(MVG)으로 생각하며 세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