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새롬기자=아모레퍼시픽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2014년 9월, ‘워너비 쿠션틴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스틱제형의 ‘틴트’와 ‘스머징 쿠션’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사용 방법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립 틴트 스틱이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기존 쿠션틴트의 발림성과 입술 속건조를 개선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가을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보습 벨벳 파우더와 쉐어버터를 배합한 벨벳 모이스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겉은 벨벳처럼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기존 구(ball)형 단면에서 변경된 사선 커팅 단면은 컬러 밀착을 도와 더욱 풍성한 컬러감을 연출한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아리따움이 2014년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제안하는 ‘뱀파이어’ 컨셉으로 NO. 1 필모어를 비롯해 NO.2 엔젤, NO.3 퍼기, NO.4 블론디, NO.5 로즈, NO. 6 벨, NO.7 쟈넷, NO.8 트리니티, NO. 9 비요크, NO.10 니키타, NO. 11 서머까지 총 11 컬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www.aritaum.com)은 2014년 9월, ‘워너비 쿠션틴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다.<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한편, 아리따움은 레인보우 ‘고우리’와 함께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컨셉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레인보우 ‘고우리’가 매혹적인 팜므파탈 뱀파이어와 로맨틱 뱀파이어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해 더욱 눈길을 끈다. 관련 영상은 나일론 홈페이지(http://www.nylonmedia.co.kr/)와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NYLONTVKOREA)의 ‘나일론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leesaerom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