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김은진 기자 =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알차고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는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3종을 선보인다. 로보카폴리 공연,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등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 방학 패키지에는 디럭스 트윈 룸에서의 1박, 조식 뷔페 2인과 더케이 아트 홀에서 운영하는 로보카 폴리 공연을 55% 할인 우대받을 수 있는 할인 티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와 함께 하는 가족들을 배려해 어린이 조식뷔페는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조금 더 큰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가 안성맞춤이다. 에버랜드 패키지는 디럭스 트윈룸 1박과 더 파크 조식 뷔페와 에버랜드 주간이용권 2장으로 구성되며, 당일 호암 미술관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캐리비안 베이 패키지는 디럭스 트윈룸 1박과 조식 뷔페,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호텔 레스토랑 10%, 베이커리 20%, 골프 클럽 일일 입장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체크 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무료로 연장,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등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프로모션 문의 02-571-8100)

k6346@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