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루리나 리뉴얼. <사진제공=녹십초>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녹십초 생활건강에서 ‘스피루리나’를 리뉴얼 출시 했다.

스피루리나는 식물성 단백질이 65%, 단백질 8종, 필수아미노산 8종, 피코시아닌 함유로 新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남조류의 일종이다.

스피루리나는 체내 소화흡수율이 95% 이상으로 소화가 잘되는 것이 장점이며 최근 전자파, 음주, 환경호르몬, 스트레스, 흡연, 수면 부족 등 각종 원인으로 발생한 현대인의 건강을 위협하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기능이 있어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피루리나는 피부건강과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처럼 간강증진과 영양보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피루리나는 녹십초 생활건강의 대표상품 중 하나인데 최근 고객편의와 건강을 위해 녹십초 ‘스피루리나’를 리뉴얼 출시 했다고 전했다.

리뉴얼 된 스피루리나 정제는 주원료인 스피루리나 분말 함유량을 기존의 스피루리나 분말 98%에서 99%로 높여 하루 섭취 권장량을 최소화해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리뉴얼 했다.

또한 스피루리나 분말과 정제 모두 기존의 100g 에서 120g으로 전체 용량을 늘리고 포장과 패키지 디자인을 더욱 세련되게 변경했으나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시해 구매 부담을 줄였다.

녹십초 관계자는 “최근 스피루리나 효능에 대한 방송이 지속적으로 방영되면서 스피루리나의 인기가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녹십초의 스피루리나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증가하면서 녹십초에서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편리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리뉴얼 하게 됐다. 스피루리나의 리뉴얼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초 생활건강은 리뉴얼 된 스피루리나 정제는 바로 구입 가능하며 스피루리나 분말은 1월 4째주 발송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녹십초 생활건강 홈페이지(http://www.noksibchocare.com)를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