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통일·국방
[11시 핫 키워드] 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 연말정산 소급적용, 나가수3 이수, 김가연 임요환

임요환 김가연 <사진제공= 김가연 SNS>



▼ 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하는 배우 현빈-한지민의 망언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하이드 지킬 나' 주인공 현빈과 한지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선 현빈의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어렸을 때부터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던 현빈은 "자신의 외모가 잘생겼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아니다"라고 답했다.

현빈은 "저는 정말 평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한지민은 웃음을 터트렸다.

이어 "매력은 있는 것 같으냐"는 질문에 현빈은 "매력은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8월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했던 한지민은 귀여운 외모 망언을 내뱉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당시 '런닝맨' 멤버들은 한지민의 외모에 감탄하며 "몇 살 때부터 예뻤냐"고 여러 차례 물었다.

이에 한지민은 "뱃속에서부터 예뻤다"고 응수했고, 유재석은 "'뱃속부터'라고 말한 사람은 또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현빈과 한지민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망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망언, 망언 맞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망언, 뱃속부터 대답 귀엽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망언, 외모 망언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연말정산 소급적용

연말정산 5월 소급적용이 추진되고 있다.

연말정산 세금 폭탄 논란으로 정부와 새누리당이 연말정산 귀속분에 대해 소급적용하는 소득세법 개정안을 여야 합의에 따라 4월 국회에서 처리키로 했다.

주호영 새누리당 정책위 의장은 "정부와 새누리당은 이번 연말정산이 완료되는 대로 3월 말까지 그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소득구간간 세부담 증감 및 형평을 고려해 세부담이 적정화되도록 구체적인 보완대책을 마련키로 했다"고 밝혔다.

연말정산 소급적용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말정산 소급적용, 세부담이 줄어야 할 텐데", "연말정산 소급적용, 세금이 이렇게 부담스러운 줄 몰랐네", "연말정산 소급적용, 어떤 결과를 이뤄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나가수3 이수

21일 엠씨 더 맥스의 보컬 이수가 '나는 가수다 3' 출연으로 방송 복귀를 알린 가운데, 지난해 3월 방송된 SBS 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린의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고깃집에서 이수와 린을 봤다. 본인들 노래가 나오니깐 신나게 따라 부르더라"며 목격담을 전했다.

이에 린은 "제 남자친구(이수)는 술을 안 마신다. 그래서 같이 술을 마시진 않는다"며 "고깃집에서 저희 노래가 나오니까 기뻐서 따라 불렀다"고 답했다.

한편, MBC '나는 가수다 3'는 양파, 소찬휘, 박정현, 하동균, 씨스타 효린, 이수, 스윗소로우로 라인업을 확정했으며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 된다.

나가수3 이수 린 깜짝 발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가수3 이수 린 깜짝 발언, 이수가 나가수에 나오는구나" "나가수3 이수 린 깜짝 발언, 이수랑 린 잘 살아라" "나가수3 이수 린 깜짝 발언, 이수가 나와도 되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 김가연 임요환

배우 김가연이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남편 임요환의 내조 발언이 새삼 화제다.

임요환은 지난해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내가 소속사가 없기 때문에 김가연이 방송 섭외부터 출연료까지 다 산정해 준다. 돈 관리 또한 모두 아내 김가연의 몫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요환은 "아내가 코디까지 다 해준다. 머리도 말려주고 그날 입을 옷을 모두 준비해준다"라며 "하지만 최근에 잘못된 코디가 있었다. 무리한 콘셉트로 X 세대 패션이라는 평을 받았다. 그때부터 미심쩍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임요환의 말을 들은 MC 이영자가 "(임요환을 위해) 운전 같은 것도 해주느냐"라고 묻자 함께 출연한 김가연은 "카레이서 자격증도 갖고 있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김가연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임신 사실을 전해 주목을 모았다.

김가연 임요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요환, 김가연의 내조에 행복할 듯", "김가연 임요환, 잘 어울리는 한쌍",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가 느껴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 연말정산 소급적용, 나가수3 이수, 김가연 임요환, 하이드 지킬 한지민 현빈, 연말정산 소급적용, 나가수3 이수, 김가연 임요환

tymedia@hkbs.co.kr

신초롱  tymedia@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초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