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한국인의 생활건강 연합(이하 ‘한생연’)에서 다양한 탈모케어제품을 출시했다. 제품 4종은 지난 25일 미 FDA OTC DRUG에 등록되었고, 이 중에서도 의약외품인 ‘쿨링존 31샴푸’와 한련초 스쿨링 머드팩은 공인된 검증성분의 ‘Monograph Final’ 라벨을 받았다.

한생연의 전신(前身)인 발머스몰은 탈모제품 전문몰에만 한정하지 않고 다양한 생활건강 신제품을 연구 개발하기 위해 열린의학회와 손잡고 ‘한생연’으로 새로 태어났다.

한생연은 탈모방지샴푸, 여성용샴푸, 남성탈모샴푸, 천연헤어팩, 헤어토닉, 탈모에 좋은 차 등 다양한 식품과 화장품을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로 열린의학회 소속 연구원과 메디슈머, 프로슈머 30인이 연구와 검증을 거쳐 개발한 제품이라 원료와 기능 면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의약외품 탈모방지샴푸 쿨링존31, 설페이트와 실리콘 성분이 없는 여성용 ‘한련초W샴푸’, 두피스케일링제품 한련초 스쿨링머드팩, ‘한련초 수승화환’, ‘한련초 모가배차’, ‘발머스M샴푸’, ‘발머스M+토닉’ 등은 탈모에 좋은 음식과 샴푸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제품이기도 하다.

발머스 탈모연구센터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탈모고민은 날로 커져가지만 탈모병원, 탈모치료, 탈모샴푸 등 넘쳐나는 수 많은 탈모솔루션에 혼란스러워한다”며 “발머스는 전통의학과 현대과학을 접목한 양한방 통합 브랜드가 되기 위해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몰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 정확한 출처와 정보도 없이 무분별하게 판매되고 있는 온라인 탈모제품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를 위한 착한 생활건강제품을 출시하는 것이 발머스의 비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두피열과 열성탈모 연구를 통해 현대인의 올바른 탈모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발머스제품은 현재 FDA 등록을 자축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한생연 홈페이지(http://hanlif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