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조감도)



[천안=환경일보] 정승오 기자 = 문을 열면 충무로가, 창을 열면 아름다운 일봉산이 보이는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가 드디어 천안 최고의 자리에 선보일 계획이다.


금번 천안 일봉동에 들어서는 해피트리는 일봉산, 일봉초등학교, 1호선 봉명역, 충무로, 이마트, 홈플러스, 순천향대학병원, 천안천 근린공원, 중앙시장 등 천안 최고의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에서 다 누릴 수 있다.


주목할 것은 아파트 프리미엄에 실질적인 역할을 하는 일봉산이 단지 앞에 펼쳐져 있어 자연 프리미엄의 정점을 더한다는 것이다.


단지 내 풍부한 녹지환경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보육시설,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는 국내 건설사로서는 최고를 자부하는 (주)신일과 파라다이스 건설이 공동 시공한다.
두 회사의 시공능력으로 천안을 대표할 수 있는 최고의 아파트를 완공하겠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특히 시공을 주도하는 (주) 신일은 2011년 11월 국내 자동차부품회사인 GNS와 함께 이후 내실을 탄탄히 하는 한편, 세계적으로 초정밀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는 GNS의 글로벌기술력을 해피트리 현장에서 적용하여 기존의 품격에 아파트 품질까지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현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84㎡ 단일 평면으로 총 546세대를 구성한 해피트리는 최고급 마감재와 신평면의 고품격 인테리어를 관람할 수 있도록 아파트 현장 인근에 주택전시관에 마련하였다.


일반 분양은 계약금 천만원, 중도금 무이자 조건으로 부담없이 내집마련할 절호의 찬스다. 천안 일봉산 해피트리 주택전시관은 일봉동에 위치한 일봉회관 2층이며, 분양문의는 041-903-7070이다.


hkib1234@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