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동계스포츠의 저변확대에 앞장서는 KB금융그룹

피겨 주니어 국가대표 차준환은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 피겨 김연아 이후 다시 한번 한국 피겨를 세계 무대에 알리고 한국 남자 피겨를 이끌어갈 우수한 재목으로 평가 받고 있는 선수이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KB금융그룹(www.kbfg.com 회장 윤종규 )은 2018 동계올림픽에서 빙상 유망주의 메달 획득을 지원하기 위해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17, 서현고) 선수와 피겨 주니어 국가대표 차준환(14, 휘문중) 선수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은 2014-2015시즌부터 시니어무대에 데뷔하여 월드컵 시리즈에서 무려 7개의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지난 3월 처음 출전한 2015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에서는 여자 1000m와 3000m 슈퍼파이널 모두를 석권하며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어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와 함께 한국 쇼트트랙 차세대 에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피겨 주니어 국가대표 차준환은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 피겨 김연아 이후 다시 한번 한국 피겨를 세계 무대에 알리고 한국 남자 피겨를 이끌어갈 우수한 재목으로 평가 받고 있는 선수이다.

차준환 선수는 수려한 외모와 풍부한 표현력과 예술성을 가지고 있으며, 2013-2014시즌 열린 종합선수권대회에서 시니어 그룹으로 참가하여 본인 최고 기록 갱신과 함께 중고등학생 선수들을 제치고 당당히 3위에 올라 5살 많은 형들을 위협할 만큼 뛰어난 재목으로 주목 받고 있다.

2006년부터 10년간 동계스포츠의 든든한 후원자로 자리잡고 있는 KB금융그룹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피겨 스케이팅 선수 박소연, 김해진, 피겨 국가대표팀과 종합선수권대회, 쇼트트랙 스케이팅 선수 심석희, 쇼트트랙 국가대표팀과 ISU 쇼트트랙 월드컵 및 종합선수권대회, 컬링 국가대표팀,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 및 봅슬레이-스켈레톤 국가대표팀 등 다양한 동계 종목과 선수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