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2016 ‘타티네 쇼콜라’ SS 기능성 언더웨어 출시

[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프리미엄 유아패션 브랜드 ‘타티네 쇼콜라’가 기능성 가공원단을 사용한 2016년 SS 언더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아동복 언더웨어 시장이 똑똑한 기능성 신소재를 내세워 진일보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16’ 타티네 쇼콜라 SS 언더웨어는 내의상하 및 내의우주복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각 소재에는 알로에, 항진드기, 에이지언(AGION) 가공법이 적용돼 아기 피부보호를 위한 기능성을 강화했다.

봄 시즌 내의상하는 유아동복 업계에서는 최초로 알로에 가공이 적용됐다.


이는 피부보습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추출물을 이용한 기술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을 활용해 소취 및 항균기능이 내재된 소재다.

여름용 내의상하 및 내의우주복은 유칼립투스 원료 추출물을 섬유 속 침투시키는 항진드기 가공처리를 통해 집먼지 진드기의 접근을 차단한다.

특히 주목할 부분은 ‘에이지언(AGION) 가공’이다. 이는 스마트한 물질로, 미생물이 존재할 때에만 항균제가 방출되며, 미생물을 기아, 살균 및 질식시켜 억제해준다.

이에 앞서, 타티네 쇼콜라는 출산용품 및 내의류 제품에 대해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보령메디앙스 석현징 패션그룹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타티네 쇼콜라 본연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춤과 동시에,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소재인만큼 진드기나 세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지난 달 아토피 안심마크를 인증 받은 제품과 더불어, 타티네 쇼콜라는 앞으로도 아기를 생각하는 올곧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엄선된 소재로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데 앞장설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출산에서 유아까지 아우르는 타티네 쇼콜라 전 제품은 가까운 백화점 내 쇼콜라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아이맘(i-mom.co.kr)과 맘스맘(momsmom.com)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sjh2141@hkbs.co.kr


석진하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진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46차 환경리더스 포럼 개최
‘국가 지속가능발전목표 국민 대토론회’ 개최
‘통합물관리 비전 포럼’ 제4차 전체회의
'한국 해양보호구역의 현황과 미래' 토론회 개최
‘2002, 다시' 2018 러시아월드컵 이대 거리응원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