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경마분석전문 사이트 경마고수(http://www.racemaster.co.kr)는 최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모바일 경마분석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이 일상화된 지금, 시시각각 변하는 이용자 수요에 맞춰 이에 최적화된 형태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경마고수의 모바일 서비스에서는 경마장에서 마권 적중 여부 및 경기속보/경기성적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과거의 경기를 현재의 경기처럼 분석하고, 그 결과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경마연습 기능을 탑재해 경마팬들의 경마분석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마고수 박태호 대표는 “경마고수의 가장 큰 특징은 초보자들도 전문가 못지않게 경기를 분석하고 예상할 수 있는 특화된 분석시스템이다”라며 “경마고수는 지난해 8월 출시된 그래프분석 서비스로 경마예상 확률을 더욱 높였으며, 이번 모바일 서비스 출시를 통해 분석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고 밝혔다.

이어 박대표는 “앞으로도 경마고수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매번 이해도 높은 분석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마고수의 귀추가 주목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