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14일까지 코트, 무스탕, 점퍼, 부츠 등 다양한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신년맞이 시즌오프 특가전’을 개최한다.

우선 1관 1층에서는 여성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CC콜렉트의 코트와 오리털 점퍼는 각각 9만원대와 13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리안뉴욕의 코트와 무스탕은 14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또한 리스트의 오리털 점퍼와 코트는 최대 70% 할인해 각각 7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저렴하게 제공한다.

남성 정장과 코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본지플로어에서는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정장과 코트를 각각 9만원대와 1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워모의 재킷과 코트는 각각 7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바쏘옴므의 정장과 코트는 각각 9만원대와 1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바쏘의 재킷과 코트는 각각 11만원대와 19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르까프, 블랙야크, 머렐 등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르까프의 플리스 티셔츠는 1만원대, 운동화는 3만원대부터 제공한다.

프로스펙스의 워킹화와 다운점퍼는 각각 3만원대와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티셔츠와 재킷은 각각 9만원대와 12만원대부터 선보이고, 머렐의 재킷은 5만원대부터 제공한다.

이 밖에도 ABC마트, 게스, 애드호크 등 인기 브랜드 세일도 진행한다. ABC마트에서는 락피쉬의 패딩부츠와 베어파우의 양털부츠를 각각 4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호킨스의 여성 부츠는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게스의 청바지와 아우터는 각각 3만원대와 6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애드호크의 스타디움 점퍼와 오리털 코트는 각각 7만원대와 1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