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글로벌 웹툰 플랫폼 코코믹스가 SMG홀딩스와 함께 이벤트를마련했다는 소식에 웹툰 및 야구팬들의 관심이 연일 뜨겁다.


아프리카TV 출연 후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 노력에 웹툰 유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코코믹스는 현재 전 회원에게 60%까지 코인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SMG홀딩스 전병조 대표.

코코믹스 측은 “이번 행사는 야구와 웹툰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서 국내 및 해외야구카드 시장 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SMG홀딩스와 함께 슈퍼스타베이스볼카드(슈베카) 이벤트를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은 2014시즌 및 2015시즌 슈퍼스타 베이스볼카드(슈베카)와 친필사인카드를 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코코믹스 페이스북에 ID와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코코믹스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가능하다.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SMG홀딩스는 글로벌 브랜드 및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것부터 배급과 라이선싱 사업까지 매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콘텐츠 시장을 새롭게 리드해 가는 이 시대의 창조 전문 기업이다.


SMG홀딩스 전병조 대표는 “세계로 뻗어 나가는 웹툰 플랫폼 코코믹스와 함께 이벤트를 함께 주최하여 슈퍼스타베이스볼카드를 보다 창조적으로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야구팬들과 웹툰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슈퍼스타베이스볼카드(슈베카) 홈페이지(http://www.baseballcar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hg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