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수도권
2017년 ~ 2019년 토양개량제 신청접수

토양개량제 신청접수


[안성=환경일보] 윤진국 기자 = 안성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유수형)는 토양환경 보전을 통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농업 육성을 위해 2016. 2. 1.부터 4. 20.까지(80일간) 2017~2019년까지 공급하는 토양개량제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토양개량제 신청은 농업경영 면적을 기재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농지소재지 읍․면․동에 본인이 직접 신청하거나 마을 이장을 통해 신청할 수도 있으며, 메일이나 팩스로도 신청 가능하다.

토양개량제는 3년 1주기로 공급되는데 2017년에는 양성면, 대덕면, 원곡면, 안성1,2,3동 2018년에는 공도읍, 금광면, 서운면 ,미양면 2019년에는 보개면, 일죽면, 죽산면, 삼죽면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업기술센터에서는 농업 보조금의 중복․편중지원을 방지하기 위해 내년(2017년)부터는 농업경영체 경영정보 DB에 등록된 농지에 한하여 토양개량제 신청을 받아 공급 할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토양개량제 지원을 신청하고자 하는 농업인이 지원대상에서 제외되지 않도록 조속히 농업경영체 등록을 하고 경작관계 변경 등에 따른 농지가 추가된 경우에도 등록정보를 변경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홈페이지(http://www.anseongrgo.co.kr)

hermes.youn@gmail.com

윤진국  hermes.youn@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진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실내환경 및 생활방역 발전 방향 컨퍼런스 개최
[포토] 환경권 40주년 기념 포럼·국제학술대회
[포토] 코로나&백혈병 백신개발 후원 '지구힐링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한복 입고 질의하는 전용기 의원
[포토] 한국대기환경학회, 제63회 정기학술대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김종석 청장, 기상기후 융합서비스 토론회 참석김종석 청장, 기상기후 융합서비스 토론회 참석
박병석 의장, 주한네덜란드대사 예방 받아박병석 의장, 주한네덜란드대사 예방 받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