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이 신제품 ‘인디핑크’ 출시를 앞두고 오는 2월 3일(수) 오전 11시 앙블랑몰(www.enblanc.co.kr)에서 사전예약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1000명 한정으로 최대 할인되는 특가판매며 가장 먼저 앙블랑의 신제품 인디핑크를 만나볼 수 있다. 앙블랑 '인디핑크'는 캡형, 리필형 72매와 휴대용 20매로 구성돼 있으며 평량 60gsm이다.


주요성분은 콜라겐의 생성능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우리나라 꽃 무궁화씨 추출물을 사용하여 여리고 민감한 아기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지켜준다.

‘앙블랑 인디핑크 아기물티슈’는 최근 개정된 화장품법을 꼼꼼하게 적용하였고 자사 연구진들과 직접 육아를 하는 아기 엄마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반영하였다. 철저한 품질테스트와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제품 앙블랑 인디핑크는 가성비가 높은 실용적인 아기물티슈다.

또한, 유아물티슈 앙블랑 ‘인디핑크’는 레이온 함유량을 높인 부드러운 레이쉘 원단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자극없이 지켜주는 아기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12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무엇보다 인체에 안전한 약한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물티슈 제품 대부분이 영유아들에게 사용되는 만큼 성분 논란을 불식시킬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현행 화장품법에서 규정하는 것보다 더욱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됐고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난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전 예약판매 정보는 앙블랑 공식 카카오스토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