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수도권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안성=환경일보] 윤진국 기자 =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위원장: 김학용 국회의원)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나섰다.

5일 김학용 국회의원을 비롯한 새누리당 소속 시도의원, 당직자 20여명은 안성시장과 중앙시장, 안성신협 등을 잇달아 방문, 온누리상품권과 설 제수용품 등을 구매하고 시장 상인들을 만나 격려했다.

새누리당 안성시당원협의회는 경기불황으로 위축된 소비심리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이날 김학용 국회의원과 시도의원, 당직자들은 1시간가량 시장을 돌며 질 좋고 저렴한 제수용품과 명절선물을 구입하였으며, 최근 경기불황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장보기에 앞서 인근 안성신협을 방문,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130여만 원 상당을 구입하며 지역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을 보탰다.

김학용 국회의원은 “전통시장은 지역경제의 중심이자 서민의 생활공간"이라며 "설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유관기관·자생단체, 기업체 등은 물론 시민들께서도 적극 동참해주시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hermes.youn@gmail.com

윤진국  hermes.youn@gmail.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진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수원에서 첫 얼음 관측
[포토] ‘2020 국제기후금융·산업컨퍼런스’ 개최
[포토] 실내환경 및 생활방역 발전 방향 컨퍼런스 개최
[포토] 환경권 40주년 기념 포럼·국제학술대회
[포토] 코로나&백혈병 백신개발 후원 '지구힐링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