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광주상무지구에 위치한 ‘고래등’이 용봉동에 본점을 두고 본점과 동일한 서비스로 살이 꽉 찬 대게와 킹크랩을 한상 차림으로 손님에게 선보이고 있어 화제이다.

또한 주차장은 넓게 완비되어 있고 실내인테리어는 룸으로 되어 있어 손님들이 조용하게 식사와 모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활어회는 제철활어회를 매일 공수해서 사용하는데 신선도는 가히 자랑할 만하다. 활어와 갑각류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수족관에 오존기를 설치해서 쫄깃하고 고소하며 살아있는 신선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대게와 킹크랩 무게를 저울에 달아서 시가대로 계산하면 한상 가득 행복한 만찬들이 연이어 식탁에 오른다.

광주맛집 고래등은 서비스로 나오는 메뉴들도 수준급 이상인데 죽, 샐러드, 홍어삼합, 튀김 등 가지 수만해도 헤아리기 쉽지 않다.

기본서비스를 즐기고 나면 메인요리가 나오는데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전문포크로 쉽게 누구나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유아와 노인들 사이에서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


광주의 명소로 자리매김한 광주 치평동맛집 고래등은 이벤트, 또는 가족모임, 비지니스 모임으로 예약률이 아주 높고 재방문률 또한 높다. 데이트장소로도 각광받고 있기도 한데 이는 비용대비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라고 다녀간 손님들이 입을 모은다.

광주맛집, 용봉동맛집 고래등은 365일 연중무휴이며 전남 광주시 서구 치평동 1217-9번지에 위치해 있다. 문의: 062-385-1836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