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국내, 외 최고의 F&B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쇼핑몰로 수도권 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잘 알려져 있는 아브뉴프랑 판교에서 현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생어거스틴 초대 EVENT
아시안 푸드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생어거스틴 판교점(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판교 2F)은 고객들이 SNS를 통해 친구, 가족, 지인들에게 초대 메시지를 전송하면 메인메뉴를 포함한 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VIPS 판교점 폭립 무제한 EVENT
VIP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인 폭립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이다. VIPS판교점(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판교 2F)은 직접 그릴에서 구운 폭립을 평일 디너, 주말에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스위스유스트 OPEN EVENT
스위스정부가 인정한 천연 아로마 화장품을 판매하고, 스파와 아로마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위스유스트(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40 아브뉴프랑 판교 B1F)가 지난달 아브뉴프랑 판교에 문을 열었다.

스위스유스트는 원료 선정부터 유통까지 스위스의 정통 퀄리티를 지키기 위해 청정지역에서 직접 기른 원료들을 연구하고 이용하는 에스테틱의 최고급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스위스유스트 판교점은 이번 오픈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