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미닛메이드는 레몬과 자몽의 상큼함을 담은 ‘미닛메이드 오리진에이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닛메이드 오리진에이드는 깔끔하고 상큼한 레몬과 자몽 과즙에 알프스 지역의 소금을 살짝 가미해 과일 맛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 모금만 마셔도 입안 가득 느껴지는 상큼함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생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깔끔하고 상큼한 맛의 레몬과즙을 함유한 ‘오리진에이드 레몬’과 달콤쌉싸름한 자몽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진에이드 자몽’ 두 가지로 출시됐다.

또한, 레몬과 자몽의 느낌을 그대로 반영한 노란색과 핑크색의 용기 디자인으로 소비자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량의 소금은 과일이 가지고 있는 맛을 깨우는 효과가 있다”며, “미닛메이드 오리진에이드 2종은 과즙 자체의 풍미를 더욱 살리기 위해 소금을 가미하는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레몬과 자몽의 맛과 향이 더해져 에이드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미닛메이드의 신제품 ‘오리진에이드’는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00ml 페트 1200원, 1.2L 페트 2300원(슈퍼마켓 기준)이다.

한편,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새롭게 출시된 ‘오리진에이드’ 외에도 대표 제품인 미닛메이드 오리지널, 진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 펄프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음료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짜먹는 젤리형 음료 ‘미닛메이드 쿠우젤리’ 등 소비자들의 각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이 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