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티바두마리치킨은 전속모델로 발탁 된 모델 겸 탤런트 이수민과 EBS1 어린이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제작진들에게 ‘티바두마리치킨’ 치즈스노우퀸, 땡초갈릭치킨을 간식으로 깜짝 선물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티바두마리치킨 선물은 전속모델인 이수민이 출연하는 EBS1 어린이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 된 것으로, 매일 생방송 촬영으로 고생하는 제작진과 출연진들에게 티바두마리치킨을 먹고 잠시나마 휴식을 취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됐다.

이번 깜짝 선물에 대해 이수민은 티바두마리치킨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인증샷을 전달했으며, EBS1 어린이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모든 제작진들은 티바두마리치킨을 맛있게 먹고 열심히 생방송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수민은 초통령(초등학생에게 인기를 얻은 스타)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보니하니’에서 능숙한 진행을 선보이고 있고 10대뿐 아니라 전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 티바두마리치킨의 이미지와 부합되는 측면이 많아 광고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이번 지면광고 촬영에서 이수민은 상큼 발랄함부터 단아함까지 다양한 컨셉의 촬영을 무난히 소화해 내 관계자들이 크게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바쁜 일정을 마치고 저녁부터 새벽까지 이어지는 힘든 촬영 중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은 모습으로 성실히 촬영에 임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전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