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비타민 가득한 스무디와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레인보우 도넛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

먼저, ‘레인보우 스무디’ 4종에는 바쁜 일상으로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하루권장량의 비타민이 골고루 들어간 기능성 스무디 3종과 남녀노소 좋아하는 시원함의 대표 제품 소다맛 스무디 1종으로 구성됐다.

비타민 스무디 3종은 ‘케일키위 스무디‘, ‘애플캐롯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로 과일과 채소 특유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이러스의 활동이 많아지는 하절기에 면역력을 높여주는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시원한 스무디로 즐길 수 있다. ‘소다팝 스무디’는 달콤함과 청량감이 어우러진 시원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무디와 즐기기 좋은 ‘레인보우 도넛’ 5종은 레드벨벳 특유의 붉은 색과 글레이즈드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 ‘레드 글로스’와 단맛과 신맛이 어우러진 향긋한 오렌지 맛의 ‘오렌지 글로스’, 인기 높은 열대과일 망고의 맛을 담은 ‘옐로우 글로스’, 입안 가득 달콤새콤한 키위 맛을 느낄 수 있는 ‘그린 글로스’, 상큼한 블루베리 맛의 ‘퍼플 글로스’가 있다.

더불어 알찬 구성의 세트 메뉴도 운영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에 레인보우 콜렉션 도넛 6개가 포함된 ‘레인보우 글로스 더즌’은 가족과 나눠먹기 좋고, 레인보우 도넛 1개와 오리지널 도넛 1개, 아메리카노(S)로 구성된 ‘레인보우 콤보’는 친구 또는 연인과 맛볼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날씨 속 식욕을 돋우는 산뜻하고 화려한 색감의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제품 맛있게 즐기시고 활기찬 에너지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