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KEB하나은행(행장 함영주)은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추천 금융상품 가입시 추첨을 통해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 예매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무비 이벤트를 5월4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중 KEB하나은행의 추천 상품인 하나 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및 행복 Together 적금을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시 ▷5월4일 개봉 예정인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의 예매 티켓 1인 2매를 총 700명의 손님들께 증정하며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분께 20만 포인트, 2등 열 분께 2만 포인트를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추천상품 중 하나 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 대상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다양한 이체 거래 및 ‘하나멤버스’ 회원가입, ISA 상품 가입 등을 통해 최고 연 1.1%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금리는 21일 현재 기준 우대금리 적용시 최대 연 3.0%까지 가능하다.

우대금리 적용 항목은 총 4가지로 ▷평생 주거래 통장인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 보유시 연 0.1%, ▷급여 또는 연금 이체시 연0.2%, ▷카드대금, 아파트관리비 등 이체시 연 0.2%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 가입 및 로그인 등 충족시 연 0.3%, ▷ISA 가입시 0.3% 등 중에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추천상품인 행복 Together 적금은 KEB하나은행의 인터넷 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등 온라인 채널에서 주거래은행 약속 메시지만 작성해도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적립식 상품이다.

금리는 21일 현재 3년제 정액적립식 기준으로 최저 연 2.3% 에서 주거래 약속 메시지 작성 및 급여 또는 연금 이체시 등 조건 충족시 최고 연 0.4%의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연 2.7%까지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문화 컨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해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는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