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석진하 기자 = 아이오페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에어쿠션®’과 함께 이연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디지털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 이연희는 ‘#뷰티아이콘 그리고 #여배우, #패셔니스타, #일상속이연희, 총 네 가지의 컨셉을 에어쿠션의 4개 라인과 함께 선보인다.

이연희의 닮고 싶은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선보이는 #뷰티아이콘 룩에서는, 에어쿠션 ‘내추럴 글로우’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빛나는 피부를 선보였다.

에어쿠션 ‘인텐스 커버’를 활용해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뽐낸 #패셔니스타 룩에서는 파워풀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보송하고 화사한 피부와 함께 오랜 지속력을 선사하는 에어쿠션 ‘매트 롱웨어’로는 레드 립스틱을 바른 #여배우로 분해 우아한 미모를 뽐냈으며, 마지막으로 유리알같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진 #일상속이연희 모습은 에어쿠션 ‘모이스처 래스팅’과 함께 했다

아이오페의 새로워진 ‘에어쿠션® SPF50+/PA+++’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스폰지와 퍼프, 아이오페만의 차별화된 바이오 성분이 함유된 내용물, 세련되고 슬림해진 케이스까지 안팎으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자랑한다.

또한 ‘내추럴 글로우, 인텐스 커버, 매트 롱웨어, 모이스처 래스팅’ 네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원하는 피부표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화보에서는 이연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최대로 표현하기 위해, 에어쿠션의 4가지 라인을 통해 컨셉별 피부표현을 각각 다르게 진행했다. 또한 디지털 화보로 기획해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디지털 상에서 화보 컷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sjh2141@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