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32주년 역사를 자랑하는 재단 법인 글로벌 에듀의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학장 정지수)는 지난 21일 젊음과 문화가 공존하는 1층 로비라운지에서 글로벌에듀 이우영 이사장과 함께하는 치맥파티 ‘치맥의 후예’를 개최했다.

이번 치맥파티는 글로벌에듀 이우영 이사장의 후원으로 중간고사로 지친 재학생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행사이벤트 동아리 ‘로이클럽’ 학생들이 기획하고 진행했다.

파티플래너, 호텔외식조리, 제과제빵디저트, 커피바리스타, 카페비즈니스, 웨딩플래너, 푸드스타일리스트, 카지노딜러 등 12개 전공 전교생에게 치킨 170마리, 캔맥주 300개, 소주 100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콜라 빨리 마시기’, ‘치맥 이행시 짓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전교생이 함께하는 파티의 시간을 가졌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행사시작 1시간 전부터 1층 행사장을 가득 채울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던 만큼 앞으로도 재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계속 개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지난해 지상 10층, 지하 1층 규모의 유럽풍 디자인의 최첨단 신축 캠퍼스로 이전해 실제 전공업계 현장을 그대로 재현한 실습실에 최신식 설비와 기자재을 구비하고 있어 재학생들에게 높은 수업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창의력 배양을 위해 1층에 북카페와 영화관 등 시설을 마련해 이벤트, 영화상영, 특강, 전시 등 창조 교육을 실현하여여 창의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다채로운 교육커리큘럼과 교육환경을 통해 교육부 ‘교육기부대상’, 인천광역시 ‘인천교육대상’, 교육부 자유학기제 우수기관 ‘교육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하면서 교육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ICA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는 파티플래너, 호텔외식조리, 커피바리스타, 웨딩플래너, 플라워공간디자인 등 2년제 전문학사학위 전공과 파티이벤트, 푸드코디네이터, 호텔서비스 등 4년제 학사학위 전공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