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도환타지아, 환타지아콘도와 함께 종합 리조트로서 자리매김해가고 있는 통도아쿠아환타지아에서는 여름 휴가철에는 각종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6월15일 재 개장한 더 넓고 Exciting해진 양산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 가 국내 최초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를 신규 도입(7월중 오픈)을 준비중에 있으며,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스파, 마사지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로 최적의 장소 라고 밝혔다.

새로운 아쿠아 환타지아가 선보이는 대표적 놀이기구
▷ 파도풀(듀얼 웨이브, 다이이몬드 웨이브 등 최대 9가지 모습으로 변신하는 아쿠아환타지아 파도풀)
▷ 토렌토리버(강력한 파도와 물살을 타고 떠나는 짜릿한 여행)
▷ 레이싱슬라이드(긴 슬라이드를 따라 미끄러져 질주하는 익사이팅 레이싱~)
▷프로볼슬라이드(초스피드의 슬라이드 질주 후 소용돌이 쳐서 수직 하강해 풍덩 물 속으로 빠져드는 프로볼 슬라이드~) ▷스피드 슬라이드(보기만 해도 아찔한 경사의 스피드 슬라이드)
▷ 바디슬라이드(꾸불꾸불 어두운 통로를 따라 온 몸으로 질주하는 짜릿한 바디 슬라이드 )
▷ 국내 최초 더블익스트림(두개의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등이 있다.

이밖에 ▷여름에는 신나는 라이브 콘서트(전자바이올린, 색소폰등의 악기와 보컬, 랩퍼들이 함께하는 크로스,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바캉스 컨셉의 흥겨운 노래의 레퍼토리 구성), ▷k-pop댄스 퍼포먼스(한류를 이끌고 있는 k-pop 스타들의 댄스곡 음악을 선정 입장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댄서들이 재구성)등이 준비되어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워터파크가 될것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통도환타지아 또한 새로운 즐길거리와 놀이기구로 새롭게 바뀌어가고 있다.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키즈파크와 각종 포토존, 베네치아풍의 아름다운 건물등이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환타지아 드림나이트는 국내 최초의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또한 환타지아는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통도환타지아, 환타지아콘도와 함께 종합 리조트로서 자리매김해가고 있는 통도아쿠아환타지아에서는 여름 휴가철에는 각종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사전에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체크해본다면 알뜰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