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콤파는 하향식 원적외선 그릴 ‘브라텐’이 제8회 동아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브라텐은 캠핑용 친환경 그릴 대표제품으로 참가하며 이를 기념해 1일부터 8일까지 브라텐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경일보] 이민정 기자 = (주)콤파는 하향식 원적외선 그릴 ‘브라텐’이 제8회 동아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브라텐은 캠핑용 친환경 그릴 대표제품으로 참가하며 이를 기념해 1일부터 8일까지 브라텐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브라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에 박람회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박람회 입장권 2매를 준다. 당첨자 발표는 12일 브라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3가지 색상(검정·빨강·흰색)으로 출시 된 브라텐은 유해물질을 막는 특허기술인 ‘친환경 용융금속 추출법’이 적용된 친환경 그릴로 지난달 15일 사전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화이트 색상이 완판됐다. 회사 측은 ‘휴가철 캠핑 수요 급증’과 ‘음식 조리 시 나오는 미세먼지 문제’ 등이 현명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적중했다고 분석했다.

한편, 제8회 동아스포츠·레저산업 박람회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헬스 및 피트니스, 아웃도어용품, 등산 및 캠핑용품, 레저 차량 및 용품, 자전거, 구기 스포츠용품, 익스트림 및 레저 스포츠, 수중 및 수상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의 업체에서 참가한다.

lmj333@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