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한국 P&G)’가 ‘팸퍼스 포토 후기’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지난 1월 국내에 ‘베이비드라이 팬티’를 선보인 글로벌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한국 P&G)’가 ‘팸퍼스 포토 후기’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팸퍼스 샘플 사용 후 자신의 SNS에 ‘팸퍼스’ 해쉬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긴 이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혹은 베이비드라이 팬티 1box를 제공한다.

팸퍼스의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흡수력을 비롯해 아기의 피부를 오래도록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순면 감촉 패드와 답답함을 줄여주는 통기성이 우수한 시트로 제작된 팬티 기저귀 제품이다.

또한 보다 빠른 습기 제거를 위해 자기 무게의 30배를 흡수할 수 있는 매직젤을, 아기들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신축성이 우수한 허리 밴드를 사용했다.

습하고 무더운 여름 휴가에서도 아이들의 활동을 더욱 편하게 돕는 베이비드라이 팬티는 장시간 아기들의 피부를 보송하게 지켜준다.

한편 팸퍼스는 전세계 130여 개국에서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P&G 리빙아티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