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천연 화장품 브랜드 쉬드엘이 본격 추석선물세트 이벤트를 개최했다.


[환경일보] 윤지연 기자 = 저자극 천연 화장품 브랜드 쉬드엘이 본격 추석선물세트 이벤트를 개최했다.

추석선물세트 이벤트를 통해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세트’인 브라이트썸 글로우 화이트닝 앰플, 파이브 이펙트 시크릿 앰플 등은 50% 할인 판매되며, ‘즉시 톤 업 지속력 메이크업 세트’인 핑크 마린 에센스 어메이징 쿠션, 트리플 화이트 로맨스 크림 등은 30% 할인 판매된다.

또한 ‘피부 트러블 케어 세트’인 피니쉬드 아크네 클리어 페이스, 스킨 리커버리 쏘어 컨트롤 스팟 등은 35% 할인, ‘완벽 커버력 모공 케어 세트’인 히든 스페이스 포어 프라이머,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은 40%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그 외 다양한 추석선물세트 관련 이벤트는 쉬드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소비자는 “평소 페이스북과 각종 SNS에서 쉬드엘 제품 좋다는 후기는 많이 봤는데 이번 추석 이벤트로 50%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다”며 “직접 써 보니 저자극 천연 화장품답게 피부에 효과도 빠르며 커버력, 지속력 모두 우수해서 만족 중이다”고 말했다.

쉬드엘 전략기획팀은 “가격거품은 빼고 개개인의 피부 상황에 맞게 세트상품을 구성, 최대 50%이상 할인을 진행 중이다”라며 “필요 없는 제품을 껴서 판매하는 것이 아닌 피부 타입에 맞게 실용적인 세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