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민정 기자 = 부산 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양일간 롯데백화점 광복점 10층 문화홀에서 개최된다. 입장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사전 참가 등록은 홈페이지을 이용하거나, 박람회 주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뷰티인사이드, 어반 레드, 어반 퍼플, 어반 드림, 고 스튜디오 송정점, 원규 디퍼런스, 모던마인드, 제이앤 스튜디오, 오데뜨 웨딩, 이사벨 웨딩, 라잇그루브, 프렌치핑크, 아벨, 네오, 아트, 반, 동감, 룩, 베네사, 동감 등의 웨딩 스튜디오와 보다 이승진, 이승진 스포사, 조이엘리, 최재훈 프리미엄, 케이트 블랑, 로즈로사 등 프리미엄급 국내외 웨딩 드레스 업체가 참여한다.

아울러 제니 하우스, 김활란 뮤제네프 등 헤어ㆍ메이크업 브랜드를 포함하여 구성된 프리미엄 스드메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산과 경남 전 지역 웨딩홀 무료 견적 및 섭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호텔 예식, 교회 예식, 성당 예식, 야외 예식, 스몰 웨딩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웨딩 플래닝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계약할 경우 웨딩홀 계약 시 2인 무료 식사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한양프라자 더리안웨딩홀, 해운대 L컨벤션, 연제 더 아트 웨딩홀, 금강메리움, 그랜드아트, 디엘 웨딩홀, 아뜨리움, 에버 2000, 제니스마린 컨벤션, 웨딩의전당(구 뉴콘티넨탈 호텔), 양산에 새로 오픈하는 일루아 웨딩홀을 계약할 경우 주최 측특별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예물 전문 브랜드 트리샤, D102, 올가 다이아몬드, 백작by피렌체 등 엄선된 최고급 예물을 주최측 특별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부산 1위 브랜드인 보덕아씨방, 꽃누리 우리옷, 김현숙 한복연구소(홍단) 등을 통해 고급스러운 한복 전문 브랜드 상담도 무료로 가능하다.

최근 급증하는 신혼여행 사기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신혼여행 전문 회사인 허니문클럽스투어(하나투어 전문 대리점)가 유럽, 하와이, 칸쿤, 몰디브, 푸켓, 파타야, 발리, 코사무이, 다낭, 보라카이, 호이안, 사이판, 괌, 롬복 등 최근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지역을 안전한 여행 일정으로 전문 상담을 해준다.

안전한 웨딩보험은 이제 필수
최근 해운대 센텀에 위치한 웨딩홀 A사,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웨딩홀 B사의 경우 고객의 결혼식이 이미 예약된 상황에서 폐업 및 부도 처리가 된 바 있는데, 이러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BWC웨딩은 ㈜하우투메리, 롯데손해보험과 MOU를 체결하고 단독으로 결혼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를 보장해주는 ‘웨딩보험'을 런칭했다.


이는 결혼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트를 결혼식취소, 결혼반지, 사진 및 비디오, 서비스제공업자 도산, 허니문출국실패 및 여행중단 등 8가지로 분류하여 결혼관련 다양한 행사의 손해를 종합적으로 보상하는 상품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BWC웨딩과 스드메를 계약 하시는 고객에 한해 무료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가 다이렉트 상품으로 피해를 보거나 허니문 사기 등 최근 각종 언론에 웨딩과 관련된 사기 피해 사례가 연일 보도되고 있는데, 웨딩보험의 보호를 받으면 결혼식 취소, 신부의상 및 예식의상 손상, 서비스 제공업자의 도산, 출국실패 및 여행 중단 등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금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가위 맞이 풍성한 혜택 가득
BWC 부산롯데웨딩박람회를 방문하면 웨딩 대백과를 자처하는 BWC 웨딩 가이드북, 롯데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웨딩 바우처, 후르츠바스켓(EMS다이어트) 1회 체험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현장 상담 및 계약에 따라 영화관람권 2매, 고급토스트기, EMS트레이닝으로 유명한 후르츠바스켓 다이어트 패키지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을 통해 타로 점 보기, 디퓨져, 전기 그릴 등의 선물과 거제 아쿠아리우스 특급리조트 1박 숙박권까지도 노려볼 수 있다.

사전등록은 어디서?
2016 부산웨딩박람회 in 롯데백화점 광복점은 네이버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을 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lmj333@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