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테스트에 사용된 보형물 종류는 물방울 보형물, 라운드 보형물, 모티바 총 3종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벤트 참여 방식은 참석자 모두에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모티바코리아는 지난 9월 30일 청담동 클럽 앤서에서 모티바 브랜드 홍보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레이싱 모델들을 비롯하여 모티바 공급지정병원 대표원장들이 참석하였으며, 포토존 사진촬영도 진행되었다.

세부 행사로는 직접 보형물의 촉감을 느껴볼 수 있는 보형물 블라인드 테스트와, 협찬제품 인스타그램 이벤트, 모티바 시크릿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메디컬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 받는 혜택 또한 제공되었다.

블라인드 테스트에 사용된 보형물 종류는 물방울 보형물, 라운드 보형물, 모티바 총 3종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벤트 참여 방식은 참석자 모두에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모티바 홍보 관계자에 따르면 “현장에서는 클럽 앤서를 찾은 20대, 30대 클러버들의 열띤 참여 속에 모티바 제품들이 이목을 끌었다. 최근 아름다운 가슴을 갖기 위해 가슴성형을 원하는 여성이 늘어나며, 가슴보형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가슴의 모양뿐 아니라 촉감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직접 가슴보형물의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보형물 블라인드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덧붙였다.

모티바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위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형태의 겔을 사용하여 정밀하게 제조되고 있으며, 2010년도부터 영국과 프랑스, 독일을 비롯한 유럽 국가들과 남미, 일본 등 해외 약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