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믿을 수 있는 매매사이트에서 말하는 중고차전액할부조회 노하우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중고차 가격을 정직하게 오픈 하고 있는 중고차싸이카에서는 중고차전액할부뿐 아니라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판매를 많이 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 시 가장 신중하게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중고차할부를 꼽을 수 있다.

중고차 시세표보다 자금이 부족할 때 중고차전액할부는 매우 유용한 수단이다. 그러나 계획 없는 중고차전액할부 이용은 오히려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시 중고차할부 이율, 이자율, 금리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한다. 따라서 착실한 계획을 세우고 과연 내가 높은 금리의 중고차전액할부를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인지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 매매상사의 권유대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주의해야 할 점은 중고차전액할부의 경우 취급 은행에 따라 중고차 할부 금리가 다르다. 상환 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 기간에 따라 중고차 할부이율이 달라지게 되는 것. 이에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신용등급이 낮은 저신용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9등급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군미필,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저신용자들의 경우 중고자동차할부로 구매 시 상대적으로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저신용자전액할부 상품을 빙자하여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중고차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저렴한 판매가라고 속이면서 정작 차량 할부가에 고금리를 매겨버리는 사례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저신용자전액할부 상품 이용 시 해당 상품이 저금리 중고차 판매가를 올바르게 선보이고 있는지도 중요한 체크 포인트다. 중고차 구입 시 해당 딜러가 저신용자전액할부 상품을 꿰뚫고 있는지, 저금리 중고차 판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지 여부도 중요 파악 대상이다.

믿을수있는 싸이카 관계자는 "업체 소속 딜러가 공식 자격을 갖추고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중요한 요소"라며 "일부 중고차 업체들은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불법 업체인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확인 사항은 피해 예방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하면 비용적인 부담을 줄이고 한달 월납입금을 줄일 수 있어서 좋지만 현실적으로 개인이 해결하기엔 어려운 부분들이 있다.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을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중고차 추천 전문싸이카의 중고차할부이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 싸이카에서는 신용이 낮은 사람이나 소득 증빙이 되지 않는 전업주부, 저신용의 무직자들도 저신용자중고차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 직거래사이트 중고차싸이카에서 중고차할부를 이렇게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할 수 있는 이유에는 다양한 금융기관을 통한 중고차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정직한 중고차사이트 믿을수있는 중고차 싸이카에서는 1금융권인 신한마이카, 신한 써니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KB매직카 다이렉트에서 진행하는 중고차할부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최저이율로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정직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싸이카 내차팔기 시스템을 통해 내차가격, 내차시세, 내차견적 을 통해 중고차 매입을 전국에 모든매물을 자택방문하여 중고자동차팔기를 매입하고 최고가 중고자동차매입을 우선으로 소비자입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양심딜러 싸이카에서는 소비자가 중고차 구매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수입중고차시세, 벤츠중고차시세, 아우디중고차시세, 포스바겐중고차시세, 혼다중고차시세, bmw중고차시세, 제네시스중고차, 모하비중고차, 아반떼MD중고차 등 다양한 차량들을 준비해두었다.


정직한 중고차싸이트 싸이카를 통해서 많은 소비자들이 만족을 얻었으며 그와 관련된 정보는 싸이카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박진우 대표, 이민성 대표의 번호를 통해 상담 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7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개최
[포토] 제12회 국회 UN SDGs 포럼 개최
[포토] 친환경차 정책 토론회 개최
[포토] ‘물 산업 해외진출 국제 컨퍼런스’ 개최
[포토] ‘미세먼지 해결을 위한 25만 서명운동’ 토론회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환경일보 김규천 본부장, 동대문구기자연합회 신임회장 선출환경일보 김규천 본부장, 동대문구기자연합회 신임회장 선출
제10대 국립수목원장에 이유미 원장 연임제10대 국립수목원장에 이유미 원장 연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