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은별 기자 = 알파인코리아는 새해를 맞이하여 필터교체 필요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파인 공기청정기 제품들을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을 통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제품에는 필터가 없는 음이온 공기청정기로 필터 교체 등 별도의 유지비가 없으며 관리가 용이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3와 NASA의 우주선 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공기정화기술 액티브퓨어(ActivePure) 기술을 상용화한 알파인 리빙에어와 미니리빙에어 제품이다.
 
또한 알파인 공기청정기는 자연의 정화원리를 이용해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 담배냄새 등 각종 악취는 물론 미세먼지(PM10)와 초미세먼지(PM2.5)까지 정화해주는 무필터 제품으로 공기중의 오염물질 및 표면의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일반 가정을 비롯하여 어린이집, 병원, PC방, 당구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일반필터식 공기청정기에 비해 넓은 정화반경과 저렴한 전기료 등 유지비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전국적으로 독감 및 조류독감 등으로 인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며, “알파인공기청정기의 엑티브퓨어기술(ActivePure Technology)은 미국 캔자스 주립대학교의 연구진들에 의해 조류독감 H5N8형의 바이러스 제거 효율을 실험한 결과 12시간 이후에는 바이러스가 모두 제거가 됐다는 연구 결과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알파인 공기청정기 할인행사를 통해 독감 등의 질병으로 인한 바이러스나 세균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파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