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핫이슈
박남정 딸 박시은 소신 발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매일 즐기며 사는 게 좋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투게더3'>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박시은이 본격적인 연예 활동 시동을 걸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박남정의 딸 박시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연기자 유망주이며, 연예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각종 예능, 드라마 출연을 통해 끼를 인정받은 그녀에 대해 박남정이 걱정스런 마음을 내비친 바 있다.

박남정은 지난 2014년 5월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시은이는)이미 연예계 쪽으로 마음을 굳혔다. 자신의 정석에 맞는 일이고 자신이 잘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적성에 맞고 남보다 뛰어나다면 당장의 수입이 적더라도 그 일을 택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수입이 고정적이고 잘릴 위험이 없는 안정적인 직업이 먼 미래를 위해 좋지만 한 치 앞을 바라볼 수 없는 게 인생이다.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매일 즐기며 사는 게 좋은 것 같다"는 딸의 말에 그는 "딸이 요즘 주위에 팬들도 있고 한데 '나는 계속 성장하겠지. 어려움은 없을 거야'라고 생각할까봐 걱정된다"고 속내를 전해 이목을 끌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20회 환경일자리 박람회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