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핫이슈
'님과 함께2' 유민상과 호흡 이수지 대시 고백,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한 적 많다"

<사진제공=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개그맨 유민상, 이수지의 첫 만남이 화제다.

7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두 사람이 가상 커플로 만나기 전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이수지는 "5년 정도 혼자 외롭게 지냈다. 연애는 상상연애를 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앞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가상 결혼에 대해 "'컬투쇼'에서 선배님 좋아한다고 해서 하게 됐다. 선배님이 저한테 입방정 떨어서 그렇게 됐다고 하더라. 제가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며 "인터뷰할 때 잘되면 결혼까지 생각하고 이 프로그램에 들어왔다고 했는데 저라서.."라고 털어놨다.

이날 오랫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밝힌 그녀는 KBS 2TV "1대 100'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대시했다가 거절 당한 사연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이수지는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먼저 대시한 적이 많다. 후배들이랑 밥을 먹으러 갔는데 회사원 분이 말끔하게 정장을 입고 왔다. 내가 멋있다고 하니 후배가 '제가 따드리겠습니다'고 했다"며 "근데 빈손으로 오더라. '휴대폰이 없다는데요?'라고 했다. 숟가락 올려 놓는 곳에 휴대폰이 있었는데 휴대폰이 없다고 했다. 싫다고 하시지"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