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차가버섯 추출분말 전문업체 상락수는 차가버섯에 대해 잘 모르거나 일시불 구매시 금전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5개월까지 가능한 무이자 할부 이벤트가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무이자할부는 롯데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등 총 9개 회사에서 발행하는 신용카드가 해당되고 카드결제시 바로 무이자 할부 가능하다.

또한 장기 할부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부분 무이자 할부도 구매 가능하다. 부분 무이자 할부는 12개월까지 가능하다.

삼성카드, 하나카드는 별도 신청 없이 6-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고, 비씨카드, NH농협카드는 ARS를 통해 사전 신청시 부분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다만 개인용 신용카드만 무이자 또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법인카드, 체크카드, 기프트 카드 등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지 못한다.

이와 함께 상락수는 현재 처음 가입한 회원들 대상으로 차가버섯 유효추출분말을 체험할 수 있도록 루치 로얄 FD, 루치 스페셜 SD 샘플 각각 2g씩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무료샘플용 추출분말과 함께 의료전문방송 메디 TV에 방영된 바 있는 차가버섯 다큐멘터리 영상, 차가버섯에 대한 정보 자료도 함께 배송해 소비자들이 차가버섯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알 수 있다고 상락수 측은 전했다.

차가버섯은 Inonotus Obliquus라고도 불리며 자작나무 상처 조직에 착상해 나무에 뿌리를 내리면서 자작나무 수액과 플라보노이드 등읠 먹고 자라는 버섯으로 폴리페놀, 베타글루칸, 베툴린산 등의 인체에 유익한 유효성분이 대거 함유되어 있다.

자작나무에서 성장하는 차가버섯은 추운 지방일수록 자라는 속도가 더뎌지면서 자작나무의 유효성분이 농축된다. 러시아에서는 북위 45도 이상 시베리아 극냉지대에 자생하는 차가버섯을 1등급으로 규정하고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