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텍은 물류현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move xx를 오는 18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KOREA MAT (국제물류산업전)에 출품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물류창고, 대형마트의 쇼핑카트, 롤컨테이너 등을 수동으로 이동시키는 과정에서 무리한 이동은 종종 안전사고를 발생시키곤 한다. 또한 수동으로 이동시키기에는 무게적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이를 친환경적인 배터리 사용으로 쉽고 빠르게,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한 물류기기 move xx를 ㈜크린텍이 대한민국 독점 판권으로 런칭해 공급하고 있다.

㈜크린텍의 관계자는 물류현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move xx를 오는 18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KOREA MAT (국제물류산업전)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Move xx는 물류기업, 유통기업 등의 현장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롤컨테이너에 후크를 제작하여 안전하게 고정시킬 수 있다. 다양한 문제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운반대차이다. 또한 사람의 일을 대신하기 때문에 인건비 절감은 물론 산업재해로 인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크린텍은 “다양한 물류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수동식 운반대차 장비를 넘어 자재를 운반할 때 필요한 육체노동을 근절해 물류현장의 작업 안전성과 효율성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장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Move xx의 다양한 모델과, 롤컨테이너 체결 모습은 킨텍스 제2전시관 9홀 111부스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