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핫이슈
남궁민, 이영애의 '사임당'과 경쟁? "이기고 말고 문제 아니었다"

<사진제공= SBS, KBS2>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배우 남궁민이 이영애 주연작 '사임당'과의 경쟁을 언급한 사실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30일 종영한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의 주연배우인 남궁민은 지난 12일 공개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SBS '사임당, 빛의 일기'와의 경쟁을 언급한 바 있다.

이날 그는 경쟁이 부담스럽지는 않았냐는 물음을 받고 "남의 것을 의식하는 순간 잘 안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해보니 스스로의 드라마에 집중을 하면 드라마가 잘 되는데 남의 것을 의식하는 순간 잘 안 되는 것 같다"며 '캐릭터도 전에 있던 캐릭터와 다르게 하려고 하면 산으로 가는 것 같고 오히려 이 캐릭터 자체에 집중하면 시너지가 생기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 그는 "그동안 저희 작품에만 빠져 살았던 것 같다. 이영애 씨의 복귀작이고 200억이 들었는데 어떻게 의식을 안 할 수 있겠어요"라며 "그렇다고 '저쪽이 대작이니까 우리는 망했다'고 생각하면서 촬영하지는 않는다. 우리가 이기고 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신중하고 재미있게 촬영했다"고 설명했다.

'김과장' 마지막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7.2%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영된 '사임당'의 시청률인 9.3%를 이긴 바 있다.

한편 28부작 SBS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는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