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F 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보리보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유아동 패션과 육아용품, 건강용품 등 온 가족을 위한 ‘이거 어때?’ 기획전을 열고 최대 90% 할인한다.

아이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은 베이비, 키즈, 주니어 등 연령대별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빅토우즈 걸음마 슈즈 제품은 2만4,900원에 1+1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까꿍놀이터와 베베쥬의 베이비용 레깅스와 반팔 티셔츠 등은 3천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3~8세의 키즈용 티셔츠는 2천원대, 상하복은 4천원대부터 판매하고, 오즈키즈의 여아용 여름 샌들은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10세 전후의 주니어용 아이템으로는 콜맨 LED 운동화 2만원대, 주니걸즈의 레깅스와 유솔의 인기 티셔츠는 3천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어워크주니어는 트레이닝 패션 아이템을 90%까지 세일한다.

각종 육아용품 및 도서, 완구류도 저렴하게 준비돼 있다. 동물 그림으로 디자인된 스킵합의 식기세트와 내추럴 수딩젤 로션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그린핑거 유아용 선케어 제품은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 24팩은 2만900원, 락피도엘 유산균 60포와 꼬마약병 세트는 3만5,900원에 판매한다.

아이들과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감발달에 도움이 되는 플레이도우 점토놀이, 오시니 블록 기차놀이 시리즈는 1만원대, 온 가족이 다 함께 할 수 있는 인기 보드게임 20종은 8,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 쇼핑 고객들을 위한 특가상품도 구성한다. 매일 새로운 제품을 업데이트해 3,000원을 추가 할인하는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8일에는 남아와 여아용 이너웨어 세트를 7,900원, 월튼키즈의 상하복을 6,900원부터 판매한다.

이 밖에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건강용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세노비스 영양제와 천지인보감 골드 홍삼세트는 2만원대, 쌍계명차 4입 선물세트는 1만원대로 살 수 있다. 휴메이트의 목, 어깨용 안마기는 7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함께 놀아줄 수 있는 장난감부터 부모님 효도선물로 인기 있는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