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LF, 13일 ‘프리런 이벤트’ 개최

LF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오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난지 한강공원 및 홍대 일대를 무대로 프리런 이벤트, ‘런 투비 슬로우(RUN TO BE SLOW)’를 개최한다.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오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난지 한강공원 및 홍대 일대를 무대로 프리런 이벤트, ‘런 투비 슬로우(RUN TO BE SLOW)’를 개최한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프리런 이벤트, ‘런 투비 슬로우(RUN TO BE SLOW)’는 ‘대회’ 성격이 짙은 여타 스포츠 브랜드의 러닝 행사와 달리, 운동을 통한 경쟁을 지양하고 각각의 운동 페이스대로 천천히 달리며 함께 즐기면서 노는 ‘축제’의 성격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한강공원 러닝과 홍대 도심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게임 액티비티 그리고 트렌디한 홍대 레스토랑 식사 및 애프터 파티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참가자 각각 2명 이상이 모여 참여하는 팀 단위 러닝 이벤트로, 참가자들은 오전 10시 30분 서울 한강공원 난지지구 거울분수 앞에 모여 트레이너와의 준비 운동으로 행사 일정을 시작하게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거울분수부터 합정까지 한강공원을 따라 함께 달린 후 홍대 일대 지정된 십여 곳의 레스토랑 중에서 ‘내 마음에 드는 식사’를 선택하여 진행하고, '히든 스팟을 찾아라', '슬로우 러너들을 찾아라!', '슬렁슬렁한 삼종 경기', '최고는 최고가 알아보는 법!!' 등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히든 스팟을 찾아라'는 당일 공지되는 힌트를 참고해서 숨겨진 특정 장소를 찾아내고 지정된 장소를 배경으로 ‘질스튜어트스포츠’ 상품과 함께 사진을 찍어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3개 장소 모두에서 인증사진 찍기에 성공한 팀에게는 경품이 지급된다.

'슬로우 러너들을 찾아라!'는 ‘질스튜어트스포츠’ 옷을 입고 홍대 인근을 배회하는 슬로우 러너들을 찾아 함께 인증샷을 찍는 이벤트로 당일 ‘질스튜어트스포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되는 이들의 인상착의와 위치를 보고 서로를 찾아내면 된다.

'슬렁슬렁한 삼종 경기'는 목과 어깨로만 공을 끼우고 주고 받는 게임, 눈을 가리고 앞에 그어진 선을 따라 걷는 게임, 신문지를 반으로 접어 2명이 위에 올라서는 게임 등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해 친구, 연인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게임으로 구성된 이벤트이다.

이밖에, 당일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브랜드 컨셉트에 가장 부합하게 착장을 연출한 베스트 드레서와 당일 포스팅 수가 가장 많은 참가자, 가장 역동적인 포즈를 취한 참가자 등을 선정, 별도의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사업부장 손광익 상무는 “러닝 행사와 같은 체험형 이벤트는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 효과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직접적 참여를 이끌어 내, 타깃 고객들을 브랜드의 팬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신규 브랜드의 브랜딩에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홍대 프리런 이벤트를 통해 많은 젊은층 고객들이 ‘스스로의 페이스대로 운동하며 인생을 즐기자’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고 화창한 봄날 친구, 연인과 함께 오래 기억에 남을만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홍대 프리런 이벤트, ‘런 투비 슬로우(RUN TO BE SLOW)’는 20세 이상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는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선착순 200명), LF몰에서 ‘질스튜어트스포츠’ 이벤트 지정 티셔츠 구매 후 구매 페이지 하단의 ‘참가 신청’ 버튼을 클릭해 '양식'을 작성하면 참가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참가준비물은 '신분증'과 이벤트 참여용 티셔츠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배부 받을 티켓과 쿠폰 등으로 홍대 상권 일대에 제휴된 레스토랑과 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게임 참여를 통해 경품으로 걸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서울시, 물 순환 시민문화제 개최
[포토] ‘한국사회, 탈원전의 시대로 갈 수 있는가?’ 토론회 개최
[포토] 환경부, ‘4차 산업혁명과 환경’ 콘퍼런스 개최
[포토] ‘기후안전사회로의 전환 국제 워크숍’ 개최
[포토] ‘2017 Climate Scouts 기후변화 전문가 특강’ 개최
여백
오피니언&피플
[기고] 보이지 않는 지구의 청소부 ‘미생물’[기고] 보이지 않는 지구의 청소부 ‘미생물’
[기고] 빛의 마술사, 모네[기고] 빛의 마술사, 모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