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헤지스골프, 김해림 선수 2승 기념 할인 이벤트

LF의 헤지스골프가 김해림 선수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김해림 선수 착장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김해림 선수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김해림 선수 착장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는 드라마 같은 역전극을 보여준 김해림 선수의 시즌 두 번째 우승을 기념해 5월 14일까지 전국 헤지스골프 매장 및 LF몰에서 김해림 선수가 필드에서 착용한 행운의 제품 6가지 스타일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016년부터 헤지스골프와 의상 협찬 계약을 체결한 김해림 선수는 5월 7일 충북 충주시 동촌골프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대회에서 최종합계 4언더파 212타를 기록, 기적의 샷이글을 앞세워 KLPGA 투어에서 가장 먼저 2승의 고지를 밟았다.

지난 3월 중국에서 열린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시즌 첫 승을 기록한 뒤 6주만에 시즌 2승을 따낸 김해림 선수는 5월 12일 수원 컨트리클럽에서 열릴 제10회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출전할 예정이다. 특히, 헤지스골프가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의미를 더하는 이 대회에서 김해림 선수가 2주 연속 우승의 기운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