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스타일을 완성하는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파미에스트리트에 위치한 대형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작년 12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시코르 입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이다.

랩코스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좋은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랩코스는 기초, 색조, 향, 소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랩코스만의 개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시코르 1호점에 이어 2호점에도 입점하게 됐다. 매장에서는 최근 출시된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을 포함한 캐릭터 라인과 컨실 틴트, 시트마스크, 베이스 메이크업, 일부 색조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와 비슷한 형태의 대형 뷰티 편집숍이다. 신세계 대구점 1호점 오픈에 이어 160평 규모의 시코르 2호점을 신세계 강남점에 새롭게 오픈 했다. 국내외 180여 개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부터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여성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랩코스 관계자는 “시코르의 주요 소비자인 2030 여성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입점을 결정했다”며 “시코르 2호점 입점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코스는 시코르 2호점 입점을 기념하여 랩코스 제품 구매 시 롤온퍼퓸 정품을 30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