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직수입 전문 매트리스 매장 THESLEEP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경우 미국 유명 브랜드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가 주요 세일 대상이며 이 밖에도 매장에서 취급하고 있는 킹스다운, 에어룸 등 8가지의 브랜드가 세일가 적용된다고 한다.

숙면을 취하기 위해선 수면자세, 침실 분위기, 베개 등 여러가지 요인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하며 그 중 매트리스는 가장 중요한 요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추세를 보이다 보니 스프링 매트리스 또한 필로우탑이 탑재한 제품이 인기가 많다. 메모리폼과 스프링의 차이를 이해하고 숙면을 취하는데 가장 도움이 되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THESLEEP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는 매트리스는 템퍼페딕 클라우드프리마, 씰리 포스쳐피딕 시리즈가 아닐까 싶다. 미국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만큼 인지도가 높고 내구성이나 지지력도 뛰어나기 때문이다. THESLEEP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100평 넘는 창고를 통해 매트리스를 전시하면서 직접 체험하고 고객에게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연구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계속해서 실시하면서 좀 더 고객에게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도 추가적으로 방수커버, 베개, 쿠션 등 다양한 사은품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한다고 한다.

한편 수도권 최대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THESLEEP은 고양가구단지나 파주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일산파주점과 경기도 광주쪽에 있는 분당용인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