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IBK기업은행, ‘올포비즈’예금 출시

IBK기업은행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기업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기업)에서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인‘#All4biz(이하 올포비즈)’예금을 판매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기업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기업)에서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전용 거치식 상품인‘#All4biz(이하 올포비즈)’예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포비즈 예금은 실세금리 정기예금과 복리맞춤채권 상품으로 기업당 1백만원 이상 5억원까지 가입가능 하다.

1년 만기 상품의 고시금리는 1.1%(5월 18일 기준)로 추가 상품가입 및 거래실적 충족여부에 따라 실세금리 정기예금은 최대 0.55%p, 복리맞춤채권은 최대 0.7%p 우대 금리가 제공된다.

또 가입기업을 대상으로 △창업 기업에게 제공되는 ‘One-Stop 컨설팅’ 우선지원 △사업전략 수립에 활용 가능한 ‘IBK상권정보서비스’무료제공 △‘IBK POS-뱅킹 서비스’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와 같은 기업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말까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말까지 전자금융 수수료를 면제하고, 1년 만기 복리맞춤 채권에 가입하고 1건 이상의 교차판매 실적이 인정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연2.0%의 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리우대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업은행 홈페이지 또는 i-ONE뱅크(기업)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존 대면채널 상품 대비 높은 우대금리와 기업특화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말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서울시, 물 순환 시민문화제 개최
[포토] ‘한국사회, 탈원전의 시대로 갈 수 있는가?’ 토론회 개최
[포토] 환경부, ‘4차 산업혁명과 환경’ 콘퍼런스 개최
[포토] ‘기후안전사회로의 전환 국제 워크숍’ 개최
[포토] ‘2017 Climate Scouts 기후변화 전문가 특강’ 개최
여백
오피니언&피플
[기고] 보이지 않는 지구의 청소부 ‘미생물’[기고] 보이지 않는 지구의 청소부 ‘미생물’
[기고] 빛의 마술사, 모네[기고] 빛의 마술사, 모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