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플러스 교육·과학
서울호서예전, 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 수여식 개최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가 교내 예술관 6층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김남균, 이하 서울호서예전)가 교내 예술관 6층 대강당에서 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운희 명예 이사장, 김남균 학장, 김형탁 부학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각 계열별 교수진들과 장학금을 수여 받게 되는 대표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성적우수, 특별, 보훈, 공로, 모교사랑 장학 등에 걸쳐 570명에게 총5억원 규모의 장학 증서가 전달됐다.

서울호서예전 이운희 이사장은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꿈을 위해 열정을 다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돌아오는 2017년 2학기에도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의 혜택을 받고 꿈을 위해 앞으로 전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실용음악예술, 뮤직프로덕션, 연기예술, 모델연기, 방송영화제작, 사진예술, 영상작가,실용무용예술, 스포츠건강관리, 경찰경호, 애완동물 계열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입학 상담 및 신청은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17년 여름방학 학교석면철거대비 석면안전 특강’ 개최
[포토] '미세먼지 저감‧기후변화 대응 방안 모색 연찬회' 개최
[포토] ‘2017년 보건·의료분야 환경경영 확산 협약식’ 개최
[포토] 한국-대만 CCS 국제세미나 개최
[포토] ‘국제 야생동물질병 워크숍’ 개최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