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각질, 피지, 모공, 블랙헤드, 피부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퍼펙트필링패드(일명 핑거 속살패드)
가 오는 5월 31일 오전 09:30분 홈앤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더프라임샵"에서 전격 론칭 한다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패션.뷰티 프로그램인 "더프라임샵"은 완판녀로 더 유명한 "정서경"쇼호스트가 프로그램의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한뒤 깐깐하게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녀가 칭찬을 아끼지 않은 "퍼펙트 필링패드" 출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sbs 미운우리새끼, jtbc 아는형님 등 예능대세로 활약하고 있는 합리적인 소비의 대명사인 방송인 '이상민' 이 정말 깐깐하게 테스트하고, 선택한 단 하나의 피부관리제품으로 이미 출시 전 많은 이슈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광고 촬영시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이 한번에 지워지면서 동시에 필링되고 씻고 나면 맨들맨들 촉촉해진 피부에 이상민씨도 기대이상 더 놀랐다는 후문이다.

조성아의 살롱드떼, 플루스크럽 등 필링을 해주는 제품들이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퍼펙트필링패드는 홈쇼핑에서 최초로 유일하게 선보이는 손가락 모양의 핑거엠보패드에 세계 3대 핵심성분인 알프스 빙하수, 프랑스 게랑드솔트, 핀란드 빌베리추출물등이 함유되어, 패드 한장으로 때를 불려, 각질, 피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톤을 환하고, 피부결까지 부드럽게 해주는 올인원케어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미 출시전부터 관심이 많아 선주문이 쇄도하여 일정 맞추는 것이 어려울 지경이다”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려왔던 제품인 것 같다.

이상민이 "가성비甲" 이라며 깜짝 놀라워 했던, 홈앤쇼핑 론칭 특별구성은 홈앤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고 5월 31일 09시 30분에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