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LG유플러스, ‘지니뮤직’ SNS 경품 행사 실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6월 8일까지 스마트 음악 감상 서비스 ‘지니뮤직’을 이용하거나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에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니뮤직을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은 데이터 요금부담 없이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원음 수준의 초고음질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성향을 분석한 맞춤 선곡 ▷주변 사운드 검색 등 편리하게 음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은 모바일 전용으로 월정액 7,700원(VAT 포함),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사용은 월정액 9,600원(VAT 포함)이다.

LG유플러스는 지니뮤직에서 개인의 기분을 표현하는 음악 재생화면을 캡쳐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유플러스지니뮤직 #멤버십 2개월 무료)와 @uplusgenie를 태그해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상품까지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마샬 스피커, 뱅앤올룹슨 이어폰도 제공한다. 지니뮤직 가입 인증샷은 지니뮤직 앱 홈화면에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해 캡쳐 후 개인 인스타 계정에 올리면 된다.

지니뮤직은 원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니뮤직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니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PC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