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현대차, 신기술ㆍ신사업 분야 경력사원 채용

<사진캡쳐=현대차그룹 홈페이지>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현대자동차가 26일부터 6월 11일까지 미래기술 확보와 신(新)사업 추진을 담당할 우수인재 채용에 나선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융복합 기술의 중요성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미래 혁신 분야에 대한 핵심기술을 개발하고, 신사업 실행 전략을 구체화하는 전략기술부문에서 근무할 우수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이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는 이번 채용에서 ▷미래연구 전문가 ▷로봇, 에너지, 미래 모빌리티 등 선행기술 엔지니어 ▷알고리즘, 인공지능 및 소프트웨어 전문가 ▷사업화 전문가 ▷M&A 및 전략제휴 전문가 등 신사업의 구상과 실행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지원분야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면 되고 영어 또는 중국어에 능통한 지원자는 우대된다. (※상세내용은 채용 홈페이지 recruit.hyundai.com 확인)

지원 접수는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현대자동차는 채용 홈페이지와 개인 이메일(e-mail)을 통해 각 전형별 합격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향후 소비자 니즈가 매우 다양해지고 연결성이 중시되면서 융복합 기술 개발과 신사업 발굴의 중요성이 높아질 것”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신사업 추진 및 신기술 개발과 관련된 부문에서 경력을 쌓아온 글로벌 우수인재들을 적극 영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